lnb영역
THE
Care Lounge
고객센터
편한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점심시간: 12:00~13:00)
/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 THE Care Lounge
- 자주하는 질문(FAQ)
자주하는 질문(FAQ)
- 강의를 전혀 듣지 않았으면 전액 환불 가능한가요?
-
THE Academy는 교육청 원격교습 환불규정을 따르고 있으며, 수강 기간 내 듣지 않은 강좌는 환불 가능합니다.
수강 기간 종료 후 환불은 교육청 규정에 따라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약관의 환불규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theacademy@theconsultinggr.com 으로 환불 강의와 사유 등을 송부해 주세요.
이후, 환불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를 드립니다.
※ 환불 약관은 이용약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발생해요.
-
1. 결제 시 카드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결제 시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을 경우 오류 발생
2. 결제카드로 인한 오류결제하려는 카드의 한도 초과 또는 사용 정지의 경우 오류 발생
3. 타임아웃 오류카드 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될 경우 타임아웃 오류 발생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로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4. 할부 개월 수 오류 체크카드 : 일시불 결제만 가능.
법인카드 : 회사명 법인카드 (결제 불가 시 자회사에 문의).
기프트카드 : 상품권 개념으로 결제 불가
5. 브라우저 보안 오류 : 브라우저 보안 옵션에서 사이트를 보안 설정에 추가한 뒤 결제 진행 바랍니다.
6. 기타 오류안심클릭 / ISP 인증 등 결제 서비스 오류로 인한 결제 실패 오류 발생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만 환불해야 되나요?
-
원칙적으로 회원님께서 기존에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ex)
- 카드 결제 시 동일 카드의 결제취소로 환불 가능
- 카드 결제 후 계좌 환불 불가
- 결제 방법이 궁금합니다.
-
1. 신용카드회원님의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카드사별로 안심클릭이나 ISP 설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안심클릭이나 ISP를 사용하시던 분들은 비밀번호 그대로 사용하여 결제 가능하며,
안심클릭이나 ISP 비밀번호를 설정 안 하셨던 분들은 새롭게 설정하신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회원님의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결제 금액이 출금되는 방법입니다.
계좌번호, 비밀번호, 보안카드 등 필요 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결제 가능합니다.
3. 무통장 입금입금자명, 은행 등 필요 정보 입력 후 회원님만의 전용 계좌로 입금하시는 방법입니다.
입금 가능한 기한이 정해져 있으며 가상 계좌 발급 완료 후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으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내용이 발송됩니다.
발급받으신 계좌송금해 주시면 바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 가상계좌에 아직 입금하지 않았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무통장 입금용 가상 계좌는 발행일로부터 5일이 경과하면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그러므로 무통장 입금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그냥 미입금 상태로 놔두시면 됩니다.
미입금 상태의 가상 계좌가 있더라도, 다른 방법으로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하셔도 무관합니다.
- 무통장으로 결제 할 경우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
입금 기한은 계좌 생성 후 5일간 유효하며 연장 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자명과 상관없이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 구매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My Page]>[결제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카드를 일시불로 결제했는데, 할부로 변경하고 싶어요.
-
죄송하지만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카드 할부 개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카드 할부 개월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이미 구매하신 상품을 환불 처리한 다음
변경하시고자 하는 결제 방법으로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 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My Page]>[쿠폰관리]에 쿠폰을 등록하신 후 결제 시 등록하신 쿠폰을 사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