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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rriculum
- 관세 전문가 과정
- 종합 과정 (TCMC)
- 관세평가
- 품목분류 (HS-Code)
- 관세환급
- 관세감면
- 수출입통관
- FTA
- AEO
- 무역 전문가 과정
- 수출역량 강화교육
- 무역 계약영어
- 외국환거래
- 수입 검역
- 물류 전문가 과정
- Logistics
- 보세구역 관리
- 글로벌 셀러 과정
- Amazon Seller
- Shopee Seller
- Seller 경쟁력 갖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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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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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정보
[Amazon] Level-up Course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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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셀러 계정 등록과 기본 전략 | |
1차시 | 브랜드 등록제도 |
아마존의 허가를 받아야만 판매 가능한 상품들 | |
2차시 | 카테고리 승인제도 (1) - ② - - Pesticide & Pesticide Device 정책 / 시계, 음반 거래내역서 준비 / 자동차 용품 / 화장품류와 FDA 등록 / 건강보조식품 / COA 준비하는 방법 |
3차시 | 카테고리 승인제도 (2) - 식품류와 FSVP / 의료 장비, 위생용품 / 쥬얼리 / 유아용품과 CPC / 핸드 메이드 제품 / 배터리 내장 제품 |
아마존 셀러는 온라인 무역 전문가 | |
4차시 | HS Code 찾기 |
5차시 | 수출신고 |
6차시 | 수출신고를 위한 준비사항 |
7차시 | 아마존 셀러의 수입자는 누구인가 (1)-IOR,DDP |
경쟁에서 이기는 상품 등록 전략 | |
8차시 |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1) - ① - 상품 리스팅 의의 / 상품 등록 구성 요소 |
매출 시작은 상품등록에서부터 | |
9차시 | 상품 등록 (2) - 웹에서 옵션 상품 등록하는 법 |
나에게 적합한 배송사 선택하기 | |
10차시 | 배송사 소개 및 비용 (1) - ② - FBA 배송 방법 및 배송사 개괄 |
11차시 | 배송사 소개 및 비용 (2) - FBA 특송사 비교 |
12차시 | 배송사 소개 및 비용 (3) - FBA 해상 배송 / FBA 해상 배송사 비교 |
FBA A~Z 완전 정복 | |
13차시 | FBA 시작 전 알아야 할 사항 - ② - FBA의 장단점 / Hazmat review |
14차시 | FBA 수수료 - ② - 수수료 적용 기준 / 주문처리 수수료 / 보관 수수료 / FBA 수수료 및 마진 예상 |
15차시 | IPI(재고관리점수) |
16차시 | FBA 발송 프로세스 (4) - ② - 아마존 창고 입고 프로세스 |
상품 판매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팅 방법들 | |
17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1) - ① - 캠페인의 의미 |
18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2) - 캠페인 생성 |
19차시 | 마케팅 - 쿠폰 |
20차시 | 마케팅 - 할인 프로모션 |
브랜드 오너에게만 허락된 마케팅 방법과 브랜드 보호방법 | |
21차시 | 브랜드 마케팅 - A+ 콘텐츠 |
22차시 | 브랜드 마케팅 - Vine |
계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모든 것 | |
23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Main Page |
24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Inventory |
25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Report, Pricing, Order |
26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Payments |
27차시 | 셀러 서포트 문의와 대금 정산 |
28차시 | 계정 정지와 대응방법 |
떳떳하게 부가세 환급받는 방법 | |
29차시 | VAT 신고 |
30차시 | VAT 신고 주의사항 |
글로벌셀러의 정체성 찾기 | |
31차시 | 글로벌 셀러?! 우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