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필수사항은 시장조사 |
1차시 |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1) - 소싱 비권유 제품들 |
2차시 |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2) - 시장 조사 전 기본 지식 ① |
3차시 |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3) - 시장 조사 전 기본 지식 ② |
4차시 |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4) - 상품 트렌드 파악 / 유,무료 상품 분석 툴 소개 |
5차시 |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5) - 판매할 제품 찾는 방법 / 경쟁자 조사 / 내 상품 가격 책정 기준 |
내 상품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
6차시 |
소싱처 찾기 (1) - 국내소싱처 |
7차시 |
소싱처 찾기 (2) - 해외소싱처 / 알리바바에서 거래처 찾는법 |
8차시 |
소싱처 찾기 (3) - 알리바바에 문의하는 법 |
아마존 셀러는 온라인 무역 전문가 |
9차시 |
기본 무역 용어 |
10차시 |
인코텀즈 |
11차시 |
아마존 셀러의 수입자는 누구인가 (2)-EIN,IOR,CAIN |
경쟁에서 이기는 상품 등록 전략 |
12차시 |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1) - ② - 베스트 Title 작성법 |
13차시 |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2) - 효과적인 Bullet Point 작성법 / 브랜드 오너만 가능한 A+컨텐츠 / 가독성 높은 Description 작성법 |
14차시 |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3) - 고퀄리티 Image 준비법 / 효율적인 Search Term 작성법 / 매우 유용한 AB test 분석 툴 |
매출 시작은 상품등록에서부터 |
15차시 |
상품 등록 (3) - 엑셀을 이용한 대량 상품 등록하는 법 |
상품 판매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팅 방법들 |
16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1) - ② - 퍼널 이론 |
17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3) - 캠페인 분석 |
18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4) - 비즈니스 리포트 |
19차시 |
마케팅 - 프라임 독점 할인 |
20차시 |
마케팅 - Deals |
브랜드 오너에게만 허락된 마케팅 방법과 브랜드 보호방법 |
21차시 |
브랜드 마케팅 - MYCE |
22차시 |
브랜드 마케팅 - Post |
23차시 |
브랜드 마케팅 - Attribution과 BRB |
24차시 |
브랜드 마케팅 - Manage Product Document와 Virtual Bundles |
25차시 |
브랜드 마케팅 - Amazon Live와 Subscribe & Save |
26차시 |
브랜드 마케팅 - Sponsored Brands |
27차시 |
브랜드 마케팅 - Sponsored Display |
28차시 |
브랜드 분석 - Brand Analytics |
29차시 |
브랜드 보호 방법 |
계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모든 것 |
30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Performance (1) - Account Health(계정 상태) |
31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Performance (2) - Feedback / 고객의 소리 |
32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Brands와 B2B |
33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Settings |
34차시 |
아마존 셀러 PL보험 |
글로벌 셀러의 정체성 찾기 |
35차시 |
글로벌 셀러?! 우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