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셀러 계정 등록과 기본 전략 |
1차시 |
브랜드 등록제도 |
아마존의 허가를 받아야만 판매 가능한 상품들 |
2차시 |
카테고리 승인제도 (1) - ② - - Pesticide & Pesticide Device 정책 / 시계, 음반 거래내역서 준비 / 자동차 용품 / 화장품류와 FDA 등록 / 건강보조식품 / COA 준비하는 방법 |
3차시 |
카테고리 승인제도 (2) - 식품류와 FSVP / 의료 장비, 위생용품 / 쥬얼리 / 유아용품과 CPC / 핸드 메이드 제품 / 배터리 내장 제품 |
아마존 셀러는 온라인 무역 전문가 |
4차시 |
HS Code 찾기 |
5차시 |
수출신고 |
6차시 |
수출신고를 위한 준비사항 |
7차시 |
아마존 셀러의 수입자는 누구인가 (1)-IOR,DDP |
경쟁에서 이기는 상품 등록 전략 |
8차시 |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1) - ① - 상품 리스팅 의의 / 상품 등록 구성 요소 |
매출 시작은 상품등록에서부터 |
9차시 |
상품 등록 (2) - 웹에서 옵션 상품 등록하는 법 |
나에게 적합한 배송사 선택하기 |
10차시 |
배송사 소개 및 비용 (1) - ② - FBA 배송 방법 및 배송사 개괄 |
11차시 |
배송사 소개 및 비용 (2) - FBA 특송사 비교 |
12차시 |
배송사 소개 및 비용 (3) - FBA 해상 배송 / FBA 해상 배송사 비교 |
FBA A~Z 완전 정복 |
13차시 |
FBA 시작 전 알아야 할 사항 - ② - FBA의 장단점 / Hazmat review |
14차시 |
FBA 수수료 - ② - 수수료 적용 기준 / 주문처리 수수료 / 보관 수수료 / FBA 수수료 및 마진 예상 |
15차시 |
IPI(재고관리점수) |
16차시 |
FBA 발송 프로세스 (4) - ② - 아마존 창고 입고 프로세스 |
상품 판매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팅 방법들 |
17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1) - ① - 캠페인의 의미 |
18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2) - 캠페인 생성 |
19차시 |
마케팅 - 쿠폰 |
20차시 |
마케팅 - 할인 프로모션 |
브랜드 오너에게만 허락된 마케팅 방법과 브랜드 보호방법 |
21차시 |
브랜드 마케팅 - A+ 콘텐츠 |
22차시 |
브랜드 마케팅 - Vine |
계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모든 것 |
23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Main Page |
24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Inventory |
25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Report, Pricing, Order |
26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Payments |
27차시 |
셀러 서포트 문의와 대금 정산 |
28차시 |
계정 정지와 대응방법 |
떳떳하게 부가세 환급받는 방법 |
29차시 |
VAT 신고 |
30차시 |
VAT 신고 주의사항 |
글로벌셀러의 정체성 찾기 |
31차시 |
글로벌 셀러?! 우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