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기본개념 |
2차시 |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CCB와 FSP |
3차시 |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Voucher |
4차시 |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Discount Promotion |
5차시 |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Bundle Deal |
6차시 |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Add on Deal |
7차시 |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My shop's Flash Deal |
8차시 |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마케팅 - Chat Broadcast |
9차시 |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마케팅 - Follow Prize |
10차시 |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마케팅 - Live Streaming |
11차시 |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마케팅 - Feed |
12차시 |
트래픽 증가를 위한 마케팅(유료광고) - Shopee Ad와 Top Up |
13차시 |
트래픽 증가를 위한 마케팅(유료광고) - Keyword Ad |
14차시 |
트래픽 증가를 위한 마케팅(유료광고) - Shop Ad |
15차시 |
트래픽 증가를 위한 마케팅(유료광고) - Discovery Ad |
16차시 |
고객과의 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