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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Scale-up Course

[Amazon] Scale-up Course 과정정보
수강기간 90일
강의구성 35차시
담당강사 서주영
수강료 39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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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성공을 위한 필수사항은 시장조사
1차시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1) - 소싱 비권유 제품들
2차시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2) - 시장 조사 전 기본 지식 ①
3차시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3) - 시장 조사 전 기본 지식 ②
4차시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4) - 상품 트렌드 파악 / 유,무료 상품 분석 툴 소개
5차시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5) - 판매할 제품 찾는 방법 / 경쟁자 조사 / 내 상품 가격 책정 기준
내 상품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6차시 소싱처 찾기 (1) - 국내소싱처
7차시 소싱처 찾기 (2) - 해외소싱처 / 알리바바에서 거래처 찾는법
8차시 소싱처 찾기 (3) - 알리바바에 문의하는 법
아마존 셀러는 온라인 무역 전문가
9차시 기본 무역 용어
10차시 인코텀즈
11차시 아마존 셀러의 수입자는 누구인가 (2)-EIN,IOR,CAIN
경쟁에서 이기는 상품 등록 전략
12차시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1) - ② - 베스트 Title 작성법
13차시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2) - 효과적인 Bullet Point 작성법 / 브랜드 오너만 가능한 A+컨텐츠 / 가독성 높은 Description 작성법
14차시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3) - 고퀄리티 Image 준비법 / 효율적인 Search Term 작성법 / 매우 유용한 AB test 분석 툴
매출 시작은 상품등록에서부터
15차시 상품 등록 (3) - 엑셀을 이용한 대량 상품 등록하는 법
상품 판매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팅 방법들
16차시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1) - ② - 퍼널 이론
17차시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3) - 캠페인 분석
18차시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4) - 비즈니스 리포트
19차시 마케팅 - 프라임 독점 할인
20차시 마케팅 - Deals
브랜드 오너에게만 허락된 마케팅 방법과 브랜드 보호방법
21차시 브랜드 마케팅 - MYCE
22차시 브랜드 마케팅 - Post
23차시 브랜드 마케팅 - Attribution과 BRB
24차시 브랜드 마케팅 - Manage Product Document와 Virtual Bundles
25차시 브랜드 마케팅 - Amazon Live와 Subscribe & Save
26차시 브랜드 마케팅 - Sponsored Brands
27차시 브랜드 마케팅 - Sponsored Display
28차시 브랜드 분석 - Brand Analytics
29차시 브랜드 보호 방법
계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모든 것
30차시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Performance (1) - Account Health(계정 상태)
31차시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Performance (2) - Feedback / 고객의 소리
32차시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Brands와 B2B
33차시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Settings
34차시 아마존 셀러 PL보험
글로벌 셀러의 정체성 찾기
35차시 글로벌 셀러?! 우리는!!